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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ing -Branded Contents (스토리/상세페이지/영상)

끌림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브랜디드 콘텐츠 개발


WK Branded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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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


Branded Contents (스토리/상세페이지/영상)


스토리텔링을 넘어 스토리셀링으로


지금은 그 브랜드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가 큰 자산이 되는 시대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흥미롭고 기억에 남는 콘텐츠가 쏟아져나오고 있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브랜드 팬을 만들고 사람들 사이에서 확산되어 입소문을 나게 하는 요소다.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구매를 유도하는 구매전환형 콘텐츠 개발이 가장 중요하다. WKMG는 고유의 방법론으로 기업 철학과 소비자의 경험가치가 녹아있는 콘텐츠를 만든다. 소비자의 시각에서 구매력을 느끼도록 매력적인 브랜드 가치를 발견하여 콘텐츠에 반영한다. 잘 팔리지 않으면 아무리 화려한 스토리와 상세페이지도 무용지물이다. 경쟁강도가 높아진 시대, 기업과 제품의 가치를 담은 콘텐츠로 소비자의 마음을 살 수 있는 스토리셀링 역량을 갖춘 회사가 성공할 수 있다.


브랜드 스토리는 전략이다


브랜드 스토리는 경험소비화 마케팅(Consumer Experience = CX Marketing)의 가장 큰 전략이다. WKMG는 브랜드가 보유한 스토리가 될 재료를 체계적으로 쉽게 찾아내고, 전략적 역할을 명확히 설정하고, 그 역할에 맞는 스토리를 만들어 공유하고 전파하는 전략적 방법론을 바탕으로 많은 브랜드 성공을 돕고 있다. 브랜드 스토리는, 우연한 발견이 아닌 법칙에 근거한 발굴이고, 글짓기가 아닌 경험소비화 마케팅 전략이다.


구매를 유도하는 상세페이지와 영상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오게 되면서 온라인에서 보여지는 상세페이지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과거의 상세페이지는 소비자 구매를 돕기 위한 수단으로서 주로 셀링포인트 위주로 쓰여진 상품 특징 설명서 정도의 위상이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상세페이지가 고객 확보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최대의 수단이자, 마케팅의 핵심으로 위상이 변화되었다. WKMG는  소비자의 구매 및 재방문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상세페이지 구조 전략 모델을 기반으로 상세페이지를 개발한다.

요즘 시대의  상세페이지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것이 영상이다. 영상은 시각적인 요소를 사용하여 제품이 실제 눈앞에 있고 사용하거나 만졌을 때 어떤 느낌인지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는 수단이 된다. 잘 만든 영상은 소비자로 하여금 구매를 촉발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가 된다.

consulting Model


  • 소비자의 욕망을 경험하고 싶은 브랜드 스타일로, Brand Style 10™ X Desire 7™Matching 
  • 브랜드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가장 적절한 표현을 찾는 방법, WK Personality Map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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