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2건의 프로젝트

Marketing Strategy Consulting

Digital Transformation in Marketing Strategy
Digital Transformation in Marketing Strategy
‘감’과 ‘운’에 의존하는 마케팅은 실패 확률이 90%, ‘과학’과 '통찰력’의 마케팅은 성공 확률이 90%.


마케팅 전략은 산업별로, 회사의 규모별로 달라야 한다.

일반적인 성공 사례를 참고한 전략이 아닌 다름을 알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진정성과 실전 감각을 바탕으로 기업의 내부 사정을 감안한 전략과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현장에서 적용과 활용 가능한 서비스를 추구합니다. 

냉철한 분석과 격높은 인사이트, 끝없는 상상력으로 고객사의 성공에 최선을 다하며 그 책임감에 자부심을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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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KMG는 다양한 산업에서 120개 브랜드를 직접 히트시킨 경험과 노하우, 2042개 기업 컨설팅의 경험과 지식으로
어떠한 브랜드 문제라도 최적의 해법을 보여드립니다.


Marketing Strategy Consul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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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K의 마케팅 뉴 노멀 컨설팅 서비스는  전통적 마케팅 성공 공식을 대체하는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표준을 제시합니다. 

아래와 같은 두 가지 세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rand Strategy Consul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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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K의 마케팅 리디자인 컨설팅 서비스는 디지털 시대에 승리하는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전략을 제공합니다. 디지털의  원칙과 경험을 반영한  론칭, 브랜드 스타일, 브랜드 아이덴터티, 리브랜딩 전략은 새로운 전환과 진화, 적응을 위한 확실한 지침과 해법을 제공해 드립니다. WK의 디지털 리디자인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는 아래 네 가지 세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ORKSHOP


세상에서 가장 오해를 많이 받는 것 중의 하나가 ‘기본기’ 아닐까 싶다. 기본기는 쉬운 것, 초보 시절에나 필요한 것 정도의 취급을 받는다. 얼핏 보면 맞는 얘기다. 과연 그럴까? 한 발 더 들어가 보자.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의 훈련법은 단조롭다. 웨이트트레이닝, 스윙, 퍼팅이 전부다. 초보 골퍼의 연습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그 강도와 깊이, 완성도에서의 차이가 있을 뿐이다.

기본기는 항상, 언제나, 예외 없이 가장 많은 시간과 노력, 정성을 들여야 하는 ‘근본의 영역’이다. 결코 쉬운 영역이 아니다. 디지털이 마케팅의 모든 법칙과 원리를 해체하고 새롭게 만들어 내는 2022년에도 예외는 없다. 소비자와 브랜드 사이의 밀고 당기기, 소비자와의 교감, 관계를 지배하는 근본적이고 결정적인 요소는 하나도 바뀌지 않았다.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 수단은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고 이들의 수명, 유통기한은 계속해서 짧아지고 있다. 매일 매일 바뀌는 미디어와 테크놀로지 환경 속에서 길을 잃지 않기 위해 강조되어야 할 한 가지가 있다면 단언컨대 ‘기본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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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K의 마케팅 코어 펀더멘틀 컨설팅 서비스는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근본, 뿌리에 집중합니다.

디지털 시대이기 때문에 더욱 중요해진 컨셉, 신상품, 아이디어, 뉴 카테고리 전략에서 한수 위의 경쟁력을 확보해 드립니다.  WK의 마케팅 코어 펀더멘털 컨설팅 서비스는 아래 네 가지 세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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