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장 진입 및 신사업 전략 수립
Introduce
신규 시장 진입에 어떤 위험과 가능성이 있는지 알고 계십니까?
성공 전략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___
신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하지만, 예측하기 어려운 리스크를 수반할 수 있기 때문에, 익숙한 기존 시장과 다른 전략적 접근이 필요로 합니다.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기 전, 시장의 규모, 성장성, 경쟁 상황, 소비자 행동, 문화적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합니다.
시장 진입 전략 수립을 위한 심도 있는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가 시장 진입의 위험과 기회를 명확히 이해하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___
유관 프로젝트
▶ 국내 Top Tier 식품종합회사 신시장 진입 사업 전략 수립
: 시장 규모, 소비자 행동, 트렌드 경쟁 분석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 전략 수립
▶ 기능성 원료 소재 B2B 전문 기업의 B2C 사업 진출 전략 수립
: B2B 기존 거래처, 고객과의 갈등을 최소화 하는 사업 구조 설계 및 리스크 관리
: B2C 기업으로서의 필요역량 정의 및 조직 구축, 매니지먼트 시스템 설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