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상품 개발 및 컨셉 전략(HP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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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이 브랜드 운명을 결정한다
제품력은 자신이 있는데 히트 컨셉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이 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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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성공은 있어도 우연한 실패는 없습니다. 실패에는 분명히 이유가 있습니다.
수 천 건이 넘는 컨설팅 경험으로 볼 때 실패의 90% 이상은 허약한 컨셉에 그 원인이 있었습니다.
‘모든 건 다 준비해 놓았으니 커뮤니케이션, 광고홍보, 유통 전략만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고 많은 기업들의 담당자가 비슷하게 얘기하지만
진단을 해보면 컨셉이, 아니 정확히는 컨셉과 제품이 준비가 안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데, 첫 단추가 잘못 꿰어져 있는데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
백전백패가 당연합니다.
컨셉과 제품은 마케팅의 시작점이자 가장 결정적인 무기입니다.
WK 히트 상품개발 및 컨셉 컨설팅은 다양한 산업에서 수많은 성공담을 만들어내고 있는 WK 최고의 스테디셀러 컨설팅 서비스로,
누구나 이야기하는 일반적인 특성을 넘어 극미분(極微分)을 통해 제품 속 깊이 숨어있는, 누구도 발견해내지 못했던 부분을 찾아냅니다.
제품에 숨겨진 독특하고 발견되지 않은 특성을 발굴하여 기업의 성공을 이끕니다.
이 서비스는 제품력은 확신하지만 히트 컨셉을 어떻게 개발할지 고민하는 기업에게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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