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서비스   >   


마케팅 전략 컨설팅  -  히트 상품 개발 및 컨셉 전략(HPD)

히트 상품 개발 및 컨셉 전략(HPD)

Introduce


컨셉이 브랜드 운명을 결정한다
제품력은 자신이 있는데 히트 컨셉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이 되십니까?

___



우연한 성공은 있어도 우연한 실패는 없습니다. 실패에는 분명히 이유가 있습니다. 

수 천 건이 넘는 컨설팅 경험으로 볼 때 실패의 90% 이상은 허약한 컨셉에 그 원인이 있었습니다. 

‘모든 건 다 준비해 놓았으니 커뮤니케이션, 광고홍보, 유통 전략만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고 많은 기업들의 담당자가 비슷하게 얘기하지만 

진단을 해보면 컨셉이, 아니 정확히는 컨셉과 제품이 준비가 안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데, 첫 단추가 잘못 꿰어져 있는데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 

백전백패가 당연합니다. 


컨셉과 제품은 마케팅의 시작점이자 가장 결정적인 무기입니다.

WK 히트 상품개발 및 컨셉 컨설팅은 다양한 산업에서 수많은 성공담을 만들어내고 있는 WK 최고의 스테디셀러 컨설팅 서비스로, 

누구나 이야기하는 일반적인 특성을 넘어 극미분(極微分)을 통해 제품 속 깊이 숨어있는, 누구도 발견해내지 못했던 부분을 찾아냅니다. 

제품에 숨겨진 독특하고 발견되지 않은 특성을 발굴하여 기업의 성공을 이끕니다.


이 서비스는 제품력은 확신하지만 히트 컨셉을 어떻게 개발할지 고민하는 기업에게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___


유관 프로젝트


   LG전자 세계최초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컨셉 전략 및 Total Value up 전략 수립
: 히든 니즈 발굴 및 상품가치 정립, 컨셉 개발
: 출시 전 제품력 검증 및 상품 경쟁력 강화: 속성브랜딩, 기능 조정 및 추가
: New Category 창출 전략 (포지셔닝 전략) 및 브랜드 개발

   국내 주요 식품그룹社 라면시장 후발진입 A사의 히트 상품 전략 수립
: 소비자 U&A 조사 및 시장 진입 기회 요인 도출
: STP 전략 및 히트컨셉개발
: 신상품 진입 우선순위 (PPM) 및 확장 Road map 설계
 

컨설팅 서비스   >   


마케팅 전략 컨설팅  -  히트 상품 개발 및 컨셉 전략(HP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