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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컨설팅  -  런칭 전략(GTM 전략)

런칭 전략(GTM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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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고민, 하지만 그 나물에 그 밥
런칭 전략, 경쟁사의 예상 안에 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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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마케터, 임원의 고민을 들어보면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바로 마케팅 런칭 전략입니다. 


많은 기업의 실무자들은 차별화되고 특별한 전략이나 아이디어를 내놓으라는 주문이 괴롭다고 말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전략의 틀은 비슷합니다. 광고 전략, 홍보, 바이럴, 인플루언서 전략, 판촉, BTL 전략, 유통 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등입니다. 

디지털시대에 이름만 다를 뿐 항목은 비슷합니다. 사실 이것은 전략이 아닙니다. 


어떠한 전략과 목표를 만들어 놓고 그것을 수행해 줄 각 역할별 계획이자 활동일 뿐입니다. 

적군의 예측을 벗어나야 하는 것이 전략인데도 경쟁사의 임원에게 예측해보라고 하면 전략의 90%를 그대로 예측해냅니다. 그래서 고민이 깊습니다.


새롭고, 강력한 전략을 찾다 보면 보통 최신 성공사례를 찾아보고 이것을 적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환경과 자원이 다른 특성을 전략적으로 감안하지 못하면 대부분 비효율적이고 실패로 끝나게 됩니다.


단계별로 준비된 유기적인 성공 런칭 전략을 원한다면 WK 런칭 전략 컨설팅에 답이 있습니다. 

목표 설정 방법, 전략 파이브 축, 경쟁의 차원 정의, 소비자 경험 지도 맵핑, 인식 및 접근 전략, 1등 전략, 단계별 시나리오, 트랙킹 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하여 성공적인 런칭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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