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 스타일 전략
Introduce
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를 넘어
고객과의 강한 연결을 촉진하는 브랜드 스타일(Brand Style)까지
___
WK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스타일 컨설팅 전략이 탁월한 이유는 감각적인 측면에만 국한되지 않고,
사업과 전략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산업에 대한 통찰력에서 출발하기 때문입니다.
사업전략 관점이 반영된 WK 마케팅 그룹의 Brand Identity 전략 모델 HIT-A™는 기업의 가치자산(Heritage Value)을 철저히 분석한 후,
산업가치(Industry Value) 및 트렌드가치(Trend Value)와의 연계를 통해 전략을 구체화 합니다.
더불어, 내부의 Brand Identity가 완벽하게 커뮤니케이션과 크리에이티브에 반영 될 수 있도록 Brand Style 전략을 제안합니다.
특히, 대한민국 최초로 브랜드 스타일 (Brand Style) 모델 Brand Style Creator™를 활용하여 중장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원칙과 방향을 정의하는 것이 WK의 강점입니다.
WK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스타일 전략을 체계화하고 전파함으로써, 디지털 시대의 맞는 브랜딩 전략을 선도하며 차원이 다른 전략으로 탁월함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___
유관 프로젝트
▶ 주목받는 커피 브랜드 A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스타일 전략 개발
: 기업 헤리티지 및 사업 방향 분석을 통한 아이덴티티 전략 설계
: 브랜드 아이덴티티 플랫폼의 구체화를 위한 브랜드 콘텐츠 전략 개발
▶ 외식기업 A의 신규 사업 진출 New Brand 아이덴티티 정립
: 브랜드 가치 정립 및 플랫폼 설계
: 공간별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스토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