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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략 컨설팅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및 하이어라키 설계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및 하이어라키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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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브랜드에 집중하고 자원을 집중할 것인가?
사업을 견인 할 전략적 브랜드는 무엇인지 고민이 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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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체계를 멋지게 설계했음에도 사업에 실패한 수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브랜드 체계를 수립한다는 것은 단지, 간결하고 모양새 좋게 설계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설계는 기업이 보유한 여러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조정하여 전체적인 사업 성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적 접근 방식입니다. 

사업을 최적화하고, 사업의 성과는 각 브랜드들의 위치, 역할, 자원 배분, 적합성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설계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WK의 BPM (Brand Portfolio Management) 전략 컨설팅은 브랜드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사업관점에서의 경쟁, 현재의 위상 및 기업의 전략 방향등을 면밀하게 검토하고, 

각 브랜드의 R&R, 브랜드 적합성 (Brand Boundary), 제품 포트폴리오 밸런스를 전략적으로 조정한 후에 

이를 가장 효율적으로 담아내는 브랜드 체계 (Brand Architecture)로 담아냅니다.


단순히 정돈된 브랜드 체계가 아니라,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한 전략적인 BPM 체계로의 전환이 필요하시다면,

산업의 본질을 깊이 이해하고, 브랜드 마케팅뿐만 아니라 사업 전략 관점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의 지원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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