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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략 컨설팅  -  고객 경험 전략 설계

고객 경험(Consumer Experience) 전략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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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 번 광고가 한 번의 경험을 이기지 못한다 

경험은 새로운 고객을 모으고, 브랜드팬을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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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가치가 광고에서 나오는 멋진 문구나 화려한 이미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고객들은 귀사의 브랜드를 광고보다는 실제 경험을 통해 평가하고 결정합니다. 

특히, 지금과 같은 ‘투명함의 시대’에서는 브랜드는 보다 구체적이고 행동주의적이야 합니다.


2013년 CX마케팅을 개념을 정립하고 ZPS, HCEM , Fell55등 선진 기법을 전파해온 국내 CX마케팅의 선구자인 WK는 이름만 존재하는 명목상의 브랜드가 아닌, 

브랜드 팬을 끌어당기는 진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핵심 전략 CX (Consumer Experience)을 수립하기 위하여 

고객들이 귀사 브랜드를 어떻게 느끼고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경험을 최적화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CX 전략 컨설팅은 고객들의 니즈와 욕구를 파악하고 그에 맞춰 브랜드의 이야기를 디자인하며,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는 단순히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넘어, 그들이 우리 브랜드를 사랑하고 충성하는 팬으로 거듭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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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관 프로젝트


   국내 최대 규모의 건강 기능성 식품사의 신규 브랜드 개발 및 CX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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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최초의 관광 목장 A의 고객 경험 전략설계
: 고객 경험 전략 기반의 HCEM Branding (Holistic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 브랜드 굿즈 기획을 통한 고객경험 증폭 및 각인 (Brand Experience Tatt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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