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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를 위한  마케팅 리디자인  -  WK 시장 지향적 브랜드 개발(MOB)

전략에 꼭 맞는, 시장 성공 중심의 브랜드 개발 서비스


WK 시장 지향적 브랜드 개발, MOB


-Market Oriented Branding-

Insight


껍데기를 넘어 이제 본질로

아직까지도 많은 브랜딩 에이전시는 시장에서의 성공 관점보다는 협의의 브랜드 개발에 매몰되어 Verbal, Visual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에 갇혀 있다.

당신의 브랜드가 그럴싸한 아이덴티티, 네이밍, 로고를 갖췄음에도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브랜드 자체에 있지 않다.

고객경험의 실체이자 근간이 되는 사업전략, STP전략, 컨셉전략이 유기적으로 연결, 구조화된 상태에서 브랜드가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결'과 '틈'

시장에서 팔리는, 경쟁에서 이기는, 자원의 효율을 높이는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 내기 위하여 전략적인 결과 틈을 반드시 찾아내어 고객에 공명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개발한다.

결 : 시장, 소비자, 경쟁의 전략적 결을 정확하게 구조화하고

틈 : 창조적 인사이트를 통해 기회의 공간, 틈을 집요하게 발견한다.


WKMG의 Market Oriented Branding

브랜드 네이밍과 디자인은 고객에게 전달할 상품/서비스의 가치전략, 차별화 컨셉, 경쟁 전략에서 출발할 때 성공할 수 있다.

전략이 뒷받침되어 개발된 브랜드 네이밍, 로고만이 비즈니스의 성과를 끌어내기 위한 핵심적인 툴로 작동할 수 있다.

WK마케팅그룹이 경쟁력, 구매력, 성공 전략을 도출해내는 정교한 컨설팅 기법들을 사용하여 완전히 다른 차원의 결과물을 보여주며 성공의 지름길로 브랜드를 안내한다.

consulting Model


  • Business & Desire Matching™ 
  • SVV(Strategy-Verbal-Visual)   Brand Expression Triangle™  

Consulting Model


  • Business & Desire Matching™  
  • SVV(Strategy-Verbal-Visual)  Brand Expression Triangle™  
 

Reference


조이비
조이비

공간이라는 가치 안에서 브랜드와 소비자가 공명하게 하다


  • 브랜드 지향가치 도출
  • 소비자의 욕망 및 브랜드 경험 분석
  • 브랜드 스토리 집중 연구 및 지향가치에 적합한 BI디자인
삼양사 - 이너코치
삼양사 - 이너코치

제품 속성을 넘어선 가치 지향적 브랜드의 탄생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스타일 설계
  • 상품 네이밍, 슬로건 개발
  • 브랜드 스토리 개발
미실란_타로미수
미실란_타로미수

심미성, USP, 브랜드 철학 세마리 토끼를 명확히 표현하다


  •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비
  • New target segment 규정 및 컨셉전략 수립
  • 브랜드 슬로건, 로고, 패키지디자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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