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WKMG는 다양한 산업과 규모에 걸쳐 토털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을 수행하는 전문기업입니다.


마케팅 / 신사업 개발 전략   

Marketing / New Business Strategy

남들과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결과는 놀랍게 

WKMG는 이론에서 그치는 일회성 컨설팅을 지양합니다. 

실제 시장 성과를 창출하는 실질적이이고 유용한 솔루션으로 지난 11년간 대한민국 마케팅 컨설팅의 역사를 새롭게 써 왔습니다. 


컨셉 개발 및 튜닝
가치를 강화하는 컨셉 크리에이팅 및 튜닝

같은 상품이라도  컨셉, 포지셔닝 전략에 따라 성공의 길은  달라집니다. 
영국 브랜드파이넌스그룹의 찬사를 받은 포지셔닝 전략맵 모델과 
컨셉 개발 모델로 제품의 가치와 매력을 강화합니다.


New Category 창출 전략

시장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제품/서비스 영역 창출

시장에 존재하지 않던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제품/서비스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뉴카테고리 제품/서비스의 시장성은 어떻게 추정해야 할까요? 

WKMG는 실제 New Category 창출 경험을 바탕으로  해법을 제시합니다.


전략적 포지셔닝 전략 

고객의 인식 속으로 강력하게 자리잡는 시장관점의 포지셔닝

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검증된 UPP 13 Way모델을 통해 시장을
개척하고 리딩 할 수 있는 명쾌한 선도자의 포지셔닝 전략을 도출합니다. 


히트 신상품 개발 및 런칭 전략
새로운 발견을 위한 니즈와 트렌드 파악, 그리고 인사이트

각 산업에서 활동하고있는 98명으로 구성된 Concept Incubator를 통해 

시장과 소비자 니즈를  날카롭게 발견하여 성공하는 상품과 사업을 발굴합니다. 
또한, 이제껏 제시되지 않았던 체험 중심의 차별적 런칭 전략으로 성공을 이끕니다. 


신시장 진입 타당성 진단 및 성공전략 수립

신시장에 어떤 위험과 가능성이 있는지 진단하고 성공전략 제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시장에 대한 진입을 검토하고 계신가요? 
 50여 건 이상 축적된 신시장 진입 경험을 통해 성공 가능성에 대해 
가감없이 직언함으로써 올바른 의사 결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출시 후 제품관리 (PLM)

출시 후 제품관리가 브랜드 성공의 핵심 

브랜드 정착과 성공에 관련된 지표를 파악하고, 전략에 빠르고 정확하게
피드백 함으로써 최적의 마케팅 활동을 수행 할 수 있게 합니다.
전략은 브랜드가 처한 상황을 정확히 반영할 때 생명력을 얻게 됩니다. 


브랜드 전략

Brand Strategy

브랜드에는 명확한 성공과 실패의 길이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군에서 120여 개 브랜드를  직접 히트시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천적이지 못한 기존 브랜드 전략 컨설팅사들의 한계를 넘어 실전 해법을 제시합니다. 


직접 해본 사람들의 진짜 브랜드 전략 


브랜드 확장 (Brand Extension)
Brand Relevance를 고려한 성공적인 브랜드 확장 전략 

체계적이고 면밀한 확장 전략이 선행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모브랜드에
나쁜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를 확장하고자 하는데 어디까지 가능한지 궁금하신가요?
브랜드 확장에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드립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아키텍처 수립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와 미래가치 향상 관점의 브랜드 역할과 체계

브랜드 체계와 역할이 모호해져 관리의 효율성이 저하되고 브랜드 이미지가
훼손되고 있지는 않습니까? WK마케팅그룹은 시장 경쟁력과 미래 가치를
고려하여 브랜드 가치를 유지,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전략을 구축합니다.


리브랜딩 전략 

독보적인 ASI 모델을 통한 강력한 브랜드 탈바꿈 

브랜드 내부 구조조정과 미래 소비자니즈 투영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가치를 응축, 발산함으로써 신소비를 창출하는

탄력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재창조 과정을 제시합니다.


공공 브랜드 전략  

국가.지자체.공기업.정책,문화의 섬세한 브랜드 전략 

시민관점과 도시 마케팅적 사고에 근간한 통합적이고 전략적인 브랜딩 전략을 구축합니다. WKMG만의 독자적 분석 모델인 SPCC™ (Situation, Policy, Citizen, Chance)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공중 생태계를 섬세하게 파악하고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브랜드 진단 및 트래킹
브랜드 자산을 키우는 전략적 브랜드 관리의 기반

분석과 진단은 실천을 전제로 할 때 유의미해집니다. 현업 활용성이 검증된 Brand Tracking의 7가지 핵심 요소와 트랙킹 방법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평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브랜드 관리의 축을 제시합니다. 산업별, 규모별 맞춤화된 모델링을 전개합니다.


브랜드  조직 구축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조직 및 시스템이 필요한 시점은 아닌가요?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조직 및 시스템이 필요한 시점은 아닌가요? 
WKMG의 브랜드 조직 구축 컨설팅은 해외 유수의 기업에 대한 폭넓은 연구를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발전적인 브랜드 조직으로 구성해 드립니다. 


CX 브랜딩

Consumer Experience Branding 

브랜드경영 4.0 ‘고객경험’의 시대 브랜딩 전략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요?
브랜드를 경험소비 (CX) 전략화 하는 순간, 새로운 세상이 열립니다.

WKMG는 매출과 강력한 브랜드 팬을 구축하는 CX 브랜딩의 선구자입니다.


CX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사랑 받는 브랜드의 비밀, 고객경험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브랜드는 탄생하지만 그 중 90%는 시장에서 외면을 받고 사라집니다. WK마케팅그룹은 문서상으로 존재하는 Identity가 아니라 소비자와 공명할 수 있는 경험전략 중심의 Identity를 설계합니다.


총체적 경험관리 설계 HCEM
Holistic Consumer Experience Management

소비자는 이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고 경험을 구매하는 시대입니다. 고객의 총체적 경험을 mMOT™ 관점에서 입체적으로 강화하는 HCEM 전략을 통해 기업 전 조직의 브랜드 활동력과 응집력은 놀랍도록 강해집니다. 끌림을 만드는 브랜드 전략의 핵심입니다.


브랜드 스토리 개발 

글쓰기가 아닌, 전략에서 나오는 진짜 브랜드 스토리

WKMG만의 선진화된 FSDC™방법론을 통해 브랜드를 강력하게 각인시키는 브랜드스토리를 발굴하고 이를 고객 관점에서 전략화하여 성과로 이끌어냅니다. 사랑 받는 My Brand의 제1요소 브랜드 스토리로 매력을 만들어 드립니다.


토털 브랜드 디자인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 회상력 높은 브랜드 경험의 시각화 

보이지 않는 브랜드의 본질가치를 창조적이고 전략적인 시각화 작업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 생명력을 부여합니다. 브랜드 및 패키징, 용기, 그래픽등 브랜드와 관련된 전체적인 디자인영역에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합니다.


네임 및 슬로건 개발
감과 촉이 아닌 경험전략 근간의 브랜딩 차별화

WKMG가 브랜드 언어 개발에 탁월성을 인정받는 가장 큰 이유는 10가지 유형의 Brand Experience Style™과 과학적으로 검증된 55개의 Brand Feel Positioning Map™, 7 Feeling Pris™등 경험 전략을 근간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감과 촉이 아닌 전략적 브랜드 개발이 브랜드 자산 구축의 출발점이 됩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경험접점 별 최적화된 브랜드 콘텐츠 기획부터 실행

커뮤니케이션 예산과 자원이 많다고 성공이 담보되는 것은 아닙니다소비자의눈과 귀를 붙들고 가슴에 브랜드를 남길 수 있는 경험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소비자경험 접점별 관여도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예산 Mix로 효율은 높이고 고객 Connection Line 연결을 통해 효과는 더욱 극대화 시킵니다.


중소기업 협력 마케팅

Marketing Cooperation 
for Small/Medium-sized Enterprises

“힘내라! 대한민국 중소기업”
WKMG는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이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파워 브랜드를 갖는 꿈을 꿉니다

성과 공유형 마케팅 컨설팅
성과 창출 동반자 관점의 총체적 마케팅 컨설팅


마케팅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에는 높은 컨설팅 비용이 매우 부담이 됩니다. 이러한 중소기업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특별 프로그램입니다. 초기 컨설팅 비용 부담은 낮추고 동반성장을 도모함으로써 우수 중소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성과 공유형 공동상품화 (CSBM)
Co-Supplier Branding & Manufacturing System


고객사와 WKMG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HIT 브랜드를 개발하여 중소기업의 성공을 만들고자 하는 win-win 시스템입니다. 

실전 마케팅 업무와 컨설팅을 통해 검증된 WKMG의 브랜드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참여사의 핵심 경쟁력을 극대화하여 HIT 브랜드를 함께 만들고 성과를 공유합니다

공공 마케팅 지원 프로젝트 운영
공공 지원사업을 통한 중소기업, 사회적기업의 자생력 강화


공공기관과 협업하여,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어려운 강소, 중소기업 및 사회적기업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맞춤형 코칭을 수행합니다. 자원과 네트워크가 부족한 중소기업의 육성과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참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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